시스템 복구 안내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여려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2월 21일부터 시스템 장애로 인한 공유방, 정품인증 등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 장애는 2월 25일 새벽 4시에 긴급 복구되었으나 현재 모든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하루빨리 모든 시스템을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향후 장애가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겠으며 가온임직원 모두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께 불편 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주)나브컴 운영담당자